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번가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0. 10. 21. 01:17

    안녕하세요, 오늘은 11번가 바로가기에 대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물건을 구매하는 '쇼핑'이라는 행위도 시대가 변해감에 따라 그에 발맞춰 많이 변화하였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물건과 재화를 직접 교환하는 오프라인 쇼핑에서, 집에서 TV 홈쇼핑을 통해서 전화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는 홈쇼핑을 지나, 지금은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나 휴대폰 앱을 통해서 쇼핑몰에 접속하여 물건을 구매하는 온라인 쇼핑이 대중화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드리는 11번가는 옥션, 지마켓과 더불어 가장 대중적이고 가장 인지도 있는 쇼핑몰이죠. 그럼 이제 11번가에 바로가는 방법과 11번가에서 쇼핑을 하는 방법을 소개드리겠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을 소개드리기전에, 11번가 쇼핑몰은 대체 무엇인지 간단히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11번가는 SK그룹의 오픈마켓 자회사입니다. 비록 기존에 오픈마켓 생태계를 구축했던 옥션/G마켓보다는 늦은 2008년에 서비스를 시작하였지만, 2017년 기준으로 총 거래액은 기존 1위 사업자인 G마켓을 제치고 1위로 부상하였죠. 이에는 SK그룹이 제공하고있는 SK텔레콤 이동통신사업과의 연계로 SKT 통신사를 사용하는 고객들이라면 T멤버쉽을 포함해서 11번가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하고, 웹 기반 간편결제서비스인 SK페이의 사용을 통한 간편결제와 혜택제공, OK캐쉬백을 상시활용가능하다는 점 등의 묘수가 있었습니다. 그로인해 현재는 명실상부한 1위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죠.

     

     

    자, 다시 돌아와서 11번가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이때까지 저와함께 여러가지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을 보셨던 분이라면 이제 어느정도 익숙하실텐데요. 그러나 이번에는 11번가 홈페이지에서 직접적으로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줍니다. 우선, 아래 사이트 주소 링크를 통해서 사진과 같이 11번가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접속하시면 아마 우측 상단에 "바로가기"라는 메뉴가 보이실텐데요. 아마 OFF로 뜨실겁니다. 나중에 설명드리겠지만 이 바로가기가 ON으로 표시되는지 잘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다양한 혜택들을 빠짐없이 받으실 수 있기 때문이죠.

    *11번가 홈페이지 사이트 주소 : https://www.11st.co.kr/

     

    Everytime 십일절 - 11번가

     

    www.11st.co.kr

    11번가 홈페이지 사이트에서 우측 상단의 "바로가기"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두면, 아래 사진과 같이 "바로가기 비접속중 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이며, 바로가기 접속시에 1.쿠폰존 사용 혜택, 2. 멤버십 등급별 제공되는 쿠폰 사용 이라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저희가 원하는 11번가 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서, 그 바로 아래에 "바로가기로 방문하는 방법" 중에서 "바로가기 설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바탕화면 바로가기 및 브라우저의 즐겨찾기 추가가 완료된다는 메시지가 뜨고, 이를 가능하게 해주는 EXE확장자의 실행 파일을 하나 다운받으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저장을 눌러주세요.

    그럼 다운로드 폴더에 해당 실행파일이 설치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실행파일 아이콘을 더블클릭해주시면 "11번가 바로가기가 설치되었습니다." 라는 짧은 완료 메시지가 팝업됩니다. 이후 바탕화면을 확인해주시면 11번가 바로가기가 생성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만들기 정말 간단하죠? 그럼 이 바로가기를 활용하여 11번가를 200%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선 과정을 통해서 생성해둔 바탕화면의 11번가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클릭해주세요. 자, 무언가가 달라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눈치채셨나요? 바로, "바로가기 ON"으로 표시된다는 점이죠. 즉, 바탕화면에 생성해둔 11번가 바로가기 아이콘을 통해서 접속하시게되면 쉽고 빠르게 접속하는 것은 물론이고, 자동으로 쿠폰존의 사용혜택과 멤버십 등급별 제공되는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바로가기 모드로 적용이 된다는 것입니다. 

     

    자, 그럼 이어서 11번가를 통해 확인가능한 다양한 혜택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11번가 T멤버십 쇼핑할인

    통신사를 SKT로 사용하고 계신분들이라면 T멤버십을 통해서 월간 십일절이라고 하는 매월 11일에 최대 22%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T멤버십의 포인트가 할인금액만큼 차감된다는 개념이지만 실제로 T멤버십 포인트를 다 소진하기가 어렵다는 점에서, 실질적으론 매월 11일이기만 하면 할인혜택을 준다는 점은 정말 메리트가 있네요.

    2. 쇼킹딜을 통한 할인가 구매 활용하기

    11번가 메인 화면에서 좌측 상단 항목 중에 "쇼킹딜" 이라는 항목을 클릭하시면 쇼킹딜이라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쇼킹딜은 말 그대로 파격특가! 정도로 이해해주시면 되는데, 보통의 가격보다 프로모션 등으로 일정기간 또는 일정수량에 대해서만 한정적으로 할인가로 판매하는 제품들이 모여있다고 보시면됩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오늘의 딜과 타임딜을 통해서 많은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아서 저도 자주 활용하고 있습니다.

    3. 월별 쿠폰 받기를 통한 할인받기

    회원가입만하면 매월 전 고객 대상으로 쿠폰 혜택이 주어집니다. 11번가 메인 화면에서 좌측 상단의 "쿠폰/혜택"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나오는 큰 화면중에서 "쿠폰존"을 선택해주시면 매월 쿠폰을 한 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매월 1일마다 쿠폰존에서 쿠폰을 일괄 다운로드 받아두면 11번가 바로가기를 통해서 쇼핑하다가 마음에 드는 물건을 구매할 때 쿠폰을 적용시켜서 할인받을 수 있겠죠? 꼭 잊지마세요.

    4. 쇼핑캘린더를 통한 카테고리 할인 활용하기

    "쇼핑캘린더"를 통해서 매일매일 어떤 카테고리가 테마일인지 확인해보세요. 어떤제품을 구매하는 날이 때마침 쇼핑캘린더에서 해당 제품 카테고리와 같다면, 카테고리 쿠폰 또는 해당 카테고리의 제품 구매시에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앞서 말씀드린 3번에서와 같이, "쿠폰/혜택" 항목에서 쿠폰존을 지나서 아래로 조금 더 내려주시면 쇼핑캘린더가 나옵니다. 이 쇼핑캘린더를 보시고 계획적이고 현명한 소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5. L.POINT 차감할인/적립 혜택 활용하기

    11번가에서는 L.POINT 차감할인 또는 적립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L.POINT가 없으시다면 L.POINT를 가입하셔서 미리미리 포인트 적립해두었다가 필요시 차감할인에 활용하시는 것도 잊지마세요!

    6. 구매등급 혜택 활용하기

    11번가에서는 구매등급별도 혜택이 다르게 주어집니다. 쇼핑을 많이 하시는 분이시라면 구매등급 혜택을 맞춰보세요. 등급상향 달성조건 또는 유지조건을 확인하셔서 목표 주문금액, 목표 주문건수를 충족시켜두시면 VIP등급으로의 구매등급 상향 또는, 기존에 VIP등급이셨다면 다음달에 산정되는 등급이 VIP등급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도 가능합니다. VIP 등급이 된다면 사진과 같이 FAMILY등급에 비해서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니 쇼핑을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VIP 등급혜택도 놓칠 수 없겠죠? 저도 쇼핑을 자주하다보니 실제로 VIP 등급이랍니다. 기존에 쇼핑을 많이 해두었다보니 저는 12월까지도 VIP 회원이 유지되는 실적을 가지고있네요. 이렇게 "나의11번가" 항목에서 간단히 확인도 할 수 있으니, 관리하시기에 편리하실거예요.

     

    그 외에도 카드사별 할인혜택이라던지, 장보기/배송혜택, 그리고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시 할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다 취급하고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니 11번가 바로가기를 통해서 접속하셔서 하나씩 알아가보는 재미도 잊지마세요.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다양한 할인을 통해서 재미있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11번가가 당당히 오픈마켓 1위의 위치를 고수하는 이유이지 않을까싶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아래의 할인 행사 정보를 알려드리고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다가오는 11/1은 블랙프라이데이로도 정말 유명한데요. 국내에서도 이에 맞춰서 다양한 할인행사가 계획되어 있다고 하네요. 특히나 11번가의 경우에는 11월은 11번가에 있어 더욱 특별한 달이다보니 11/1~11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를 적용하여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바탕화면에 설치해두신 11번가 바로가기를 통해서 접속하는 것 잊지마시구요! :)

     

    오늘은 11번가 바로가기를 설치하는 방법과 11번가를 활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께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  (2) 2020.10.17
    오늘의 금시세  (0) 2020.10.15

    댓글

Designed by Tistory.